3번째 인터넷 전문은행인 '토스 뱅크'가 5일 공식 출범하였습니다.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했고 사전신청이 무려 100만 명 넘으며 흥행 예고를 하였죠. 토스뱅크 통장은 예치금액까 기간, 거래 실적 등에 상관없이 연 2% 금리를 적용하는데요. 오늘은 토스뱅크 사전예약 방법, 예금자보호, 계좌계설 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 전달해 드리겠습니다.
토스뱅크 계좌 개설 사전 신청
지난달 10일부터 토스뱅크 계좌 개설 사전 신청을 하며 약 100만 명이 몰렸었는데요. 사전 신청자를 시작으로 순차적인 서비스를 개시합니다. 토스 뱅크는 출범 당일 1만 명에 한하여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게 했습니다.
사전 신청은 친구 초대 이벤트를 많이 할수록 빠른 대기번호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. 은행에서는 사전 신청자 100만 명 모두 10월 안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.
토스뱅크 사전신청 가입방법
토스 뱅크 가입을 하려면 먼저 토스toss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. 앱을 설치후 토스를 실행하면 메뉴에 토스 뱅크 메뉴가 새롭게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토스뱅크 ->사전 신청하기로 신청을 해보았는데요. 비바리퍼블리카(토스) - 토스뱅크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를 하면 됩니다. 저는 늦게 신청했더니 대기번호가 무려 140만 명이나 있네요
친구에게 알려주기 메뉴를 통하여 공유를 하면 본인의 대기번호가 올라가게 마케팅을 하고 있네요. 기대 안 하고 천천히 기다리면 1~2달 안에 될 것 같네요.
예금자보호 대상
예금자 보호법에 따라서 예금보험공사가 보호되는데요. 보호한도는 본 은행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인당 '최고 5천만 원'이며 초과금액에 관해서는 보호하지 않습니다.
토스 뱅스 통장 혜택
1) 연 2% 금리를 조건 없이 제공
자동이체, 급여계좌 같은 필수 조건 없이 만기도 없이 금액 제한 없이 파격적으로 제공합니다.
2) 체크카드 혜택
편의점, 택시, 패스트푸드, 대중교통, 커피 5개 카테고리에 매일 한 번씩 300원 캐시백을 제공합니다.
매일 받는 다면 월 최대 46,500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.
3) 모든 수수료 무료
송금, ATM 입출금, 증명서까지 어떤 수수료도 무료(당행, 타행 이체/ 자동이체 수수료 무료)
4) 토스 뱅크 신용대출 최저 금리 연 2.76%
토스뱅크는 신용 최대한도 2억 7,000만원을 선보였는데요. 다만 '연 소득 이내'라는 조건이 있습니다.이날 기준 연2.76~15%의 다양한 금리 구간이 특징입니다. 토스뱅크는 고 신용자는 물론 저신용자 1,300만명 신파일러 에게도 합리적인 금리와 한도를 제시하겠다는 계획입니다.
상생소비지원금 사용처 대상자 지급액
오늘부터 10월 , 11월 2달간 카드 사용액을 기준으로 1인당 총 20만 원까지 환급해주는 상생 소비 지원금(캐시백) 신청을 시작하는데요. 국민 지원금에서 소비할 수 있었던 사용처에 추가로 프랜차
sarangcity.tistory.com
댓글